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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 패키지 개발 및 공동∙제작 사용으로 경북친환경 농산물만의 특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.
경북 친환경 공동브랜드 개발
적극적인 홍보, 연합 마케팅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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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P 인증 농가 수는 증가하는 가운데 친환경 인증 농가 수는 지속적인 감소 추세에 있습니다.
이에 친환경 산지 조직화를 통해 생산/유통관리체계를 확립함으로써, 다양한 시장 판로 개척 및 농가소득 제고에 앞장서겠습니다.산지조직 규모화,조직화를 통한 시장 교섭력 확보
농가들에게 안정적인 판로 제공
경북 친환경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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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판로 개척과 유통 방법, 신시장 개척 등을 통해 경북 친환경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, 브랜드 이미지의 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.
밀키트, 가정간편식, 소포장, 꾸러미 등 유통방식의 다양화
친환경 농산물을 기반으로 한 IT분야 진출
공적영역 신규 시장 개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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친환경꾸러미, 온/오프라인(SNS홍보 및 프로모션 행사 등)마케팅 지원뿐만 아니라, 소비자 교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농가 체험사업 등을 추진합니다.
소비자와의 적극적인 교류
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매체 활용을 통한 홍보 마케팅 지원